로고

HANA KOREA LOGISTICS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맴버쉽
  • 개인정보 처리방침
  • 맴버쉽

   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.

    개인정보 처리방침

   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.

    개인정보 처리방침

    [하나코리아 로지스틱스] (이하 "회사")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중요시하며, "개인정보 보호법"을 비롯한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.

   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떻게 처리되고 보호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


    1.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
    회사는 상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
    - 이름

    - 연락처 (전화번호)

    - 이메일 주소

    - 상담 제목

    - 상담 내용


    2.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
  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합니다.

    - 이용자의 상담 요청을 처리하고, 관련된 서비스 제공

    - 이용자의 문의에 대한 답변 및 해결

    - 서비스 개선 및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


   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   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    단, 관계 법령에 의한 정보 보관이 필요한 경우, 일정 기간 동안 보유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계약 또는 청약철회에 관한 기록: 5년

    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: 5년

    -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: 3년


    4.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
   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.

    - 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

    - 법률에 의한 요구가 있을 경우 (예: 법원, 수사기관 등의 요구)


    5.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
  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안전성 확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
    - 개인정보의 암호화: 중요한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전송

    - 접근 통제: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여 관리

    - 개인정보 처리 담당자의 교육 및 관리


    6.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
  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대해 자신의 개인정보 열람, 수정,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이를 원하실 경우, "개인정보 관리 담당자"에게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됩니다.

    - 개인정보 열람, 수정, 삭제: 이메일 또는 고객센터를 통한 요청

    7.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
  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.

    -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: [담당자 이름]

    - 이메일: [담당자 이메일]

    - 전화: [담당자 전화번호]


    8.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
  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할 경우, 변경된 내용을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.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게시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

    9. 문의 및 고충 처리
   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문의나 고충 처리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합니다. 개인정보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불만이 있을 경우,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 고객센터 전화: 070-8098-2473

    - 이메일: hanakorea7@naver.com

    실시간문의

    자세히보기